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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꿈 안심 처방
좋은꿈 티테라피
좋은꿈 티테라피
좋은꿈 티테라피
Caffeine-free 공간
좋은꿈의 모든 차와 커피에는 카페인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차를 드시면서 복잡한 생각과 감정들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좋은꿈의 티테라피는 불면증에 좋은 엄선된 차들 그리고 호흡명상과 이완법이 결합된 편안한 시간입니다. 한의원 치료가 끝난 후에도 치료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 속에서의 생활습관 교정 그리고 편하게 할 수 있는 명상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금 천천히
우리는 많은 일 들을 쫓기듯이 처리하고, 많은 것들을 동시에 생각하며 살아갑니다. 일상생활에서 나의 페이스를 온전히 유지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 되어버렸고, 다른 발걸음의 속도에 나의 걸음을 맞추게 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나를 위한 온전한 시간은 어려운 것에서 시작하지 않습니다. 눈을 감고 천천히 나의 호흡을 느끼는 것, 음식을 음미하며 천천히 씹는 것, 햇볕을 쬐며 따스함을 느끼는 것, 삶이 들려주는 편안한 리듬에 귀를 기울이는 것.
작지만 큰 발걸음을 떼는 일, 좋은꿈에서 함께 합니다.
행복한 기억, 좋은꿈 치유명상
명상이라는 것은 어렵고 거창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 시작과 끝은 모두 나에게 있습니다.
치유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에게 회복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믿는 일입니다.
여기서 작은 평화가 시작되고 이 평화를 근거하여 우리는 조금씩 나아가야 합니다. 두 가지 간단한 명상법으로 행복에 대한 믿음을 확장시킵니다.
  • 첫 번째,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일상에서 잠시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들숨과 날숨에 의식을 집중합니다. 복잡한 감정이 나를 뒤흔들 때는 천천히 내쉬는 숨에 집중하여 평온한 마음을 돌아오게 합니다.
  • 두 번째,
    나를 느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잠에서 깨어나면 누워서 내 의식과 내 몸이 느끼는 것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햇살이 나에게 따스하게 닿는 것, 몸에서 나를 향해 이야기 하는 감각들, 몸의 온기와 이불의 감촉. 조금 더 멀리 나가본다면 나의 감정이 어떤지를 천천히 들여다봅니다. 마지막으로 몸과 마음이 활짝 열리도록 새로운 날을 향해 기지개를 쭉 폅니다.